본문 바로가기

LIFE 라이프/상품리뷰후기

빙그레 엔초 아이스크림 원츄

아이스크림은 여름에만 먹고 더울때만 먹는 먹거리는 아니죠. 아이스크림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납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를 참 좋아 하는데 그래서 초코 아이스크림을 특히나 좋아하지요~^^

초코 아이스크림 중에서 엔초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초코도 많고 진해서 초코 아이스크림 가운데 가장 좋아 합니다. 과거에 비해 포장이 여러번 바뀌면서 크기도 커졌다 작아졌다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맛은 그대로인듯 합니다.

빙그레 엔초입니다. 엔초는 2000년대 초반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N세대를 겨냥해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되었는데 맛있어서 그런지 지금도 판매되어 좋네요^^





예전에는 파란색 포장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언젠가부터 고급스럽게 금색 포장으로 바뀌었네요. 





엔초는 겉에 초코코팅이 식감도 좋고 맛도 좋지만 특히나 아이스크림 속에 있는 초콜릿 덩어리(?)가 특히 진하고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빙그레 엔초 아이스크림의 칼로리는 285kcal라고 하네요. 





아이스크림 엔초의 겉모습입니다. 땅콩이 겉에 뭍어 있어 초코와 함께 맛이 어우러지면서 식감도 좋지요.

엔초가 초코맛만 있는줄 알았는데 베리맛이라고 해서 딸기초코맛도 있다고 하네요. 아직 마트에서 보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마트에서 판매되는걸 보면 얼른 사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