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라이프/상품리뷰후기

한솥도시락 3월행사 및 고기고기도시락 치킨박스

오늘은 점심메뉴로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단히 도시락을 먹고 싶어 한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매일 먹는밥인데도 왜 이렇게 고민되는지 모르겠네요. 한솥도시락은 한마디로 가성비가 뛰어난 도시락입니다. 맛도 괜찮은데다 가격까지 착해서 가끔이용하곤 하지요.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도련님도시락과 치킨마요를 가끔 먹는편이지요. 오늘은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마침 3월행사를 하고 있어 득템한 기분이었네요. 한솥 도시락은 행사를 자주 하는것 같아 좋습니다.

한솥도시락 3월행사 및 고기고기도시락 치킨박스

이번에 찾아간 한솥도시락은 도봉구청 옆에 위치한 도봉구청점을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가게 안에 사람이 가득있어 기다려야 했네요.





밖에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찍어봤는데 한솥도시락 올때마다 고민되는 수 많은 메뉴들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치즈토핑 천원을 추가하면 한솥도시락 메뉴를 더 맛나게 해주는것도 생겼나 봅니다.




한솥도시락 3월행사

한솥도시락이 2017년 3월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도시락을 구매하면 닭강정이나 치킨박스 2,500원짜리를 1,500원에 할인해주는 행사입니다. 이걸 보니 치킨이 급 땡겨서 구매하지 않을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도시락 메뉴는 치킨이 없는 메뉴인 고기고기도시락으로 선택했습니다.






한솥도시락에는 정말 많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 미리 정하고 가도 또 고민하게 되네요.




오늘 처음알았는데 한솥도시락도 배달이 되나 봅니다. 배달대행을 통해서 하는거 같은데 기다리면서 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듯 했습니다. 한솥도시락을 배달로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괜찮네요.




오늘 구매한 한솥도시락 입니다. 고기고기 도시락과 3월행사로 치킨박스를 구매했습니다. 











고기고기도시락

한솥도시락의 고기고기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3,600원이네요. 반찬은 소고기 불고기, 제육볶음, 샐러드, 단무지, 오징어채, 김치가 있습니다.





소불고기인데 호주산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호주산이라니 믿음이 갑니다. 소불고기 맛은 양념이 진한게 사진에서 보듯 기름기가 거의 없어 좋았습니다.





제육볶음입니다. 돼지고기는 미국산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양념은 정말 맛납니다. 그런데 사진에서 보듯 기름기는 조금 있었습니다.





샐러드가 들어있습니다. 샐러드가 양이 많지는 않지만 고기와 함께 먹으니 좋네요.





밑반찬인 김치와 단무지, 오징어채 입니다. 개인적으로 오징어채가 맛있었습니다.




한솥도시락 3월행사 치킨박스 or 닭강정

이번에 한솥도시락 3월행사로 구매하게된 치킨박스 입니다. 닭강정과 선택할 수 있는데 감자튀김도 들어있다고해서 치킨박스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2,500원인데 한솥도시락 3월 행사로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따끈따끈한 치킨과 감자튀김의 맛난 냄새가 솔솔 납니다~^^





치킨과 감자튀김인데 아이가 먹더니 맛있는지 밥은 안먹고 이것만 먹네요. 직접 먹어보니 치킨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괜찮네요. 치킨 한마리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가끔 땡길때 이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이번에 가서 자세히 보니 아이 전용 도시락도 있고 아이가 먹을 반찬도 많은것 같아 나중에 또 이용해야겠습니다. 나중에는 날씨도 좋으니 공원이나 풀밭에서 아이와 함께 먹으면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