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라이프/상품리뷰후기

이마트에서 구매한 밀양얼음골사과

어려서부터 사과를 워낙 좋아해서 사과를 매일아침 하루에 한 개정도를 먹고 있습니다. 아침에 먹는 이유는 아침에 먹는 사과가 금사라고 불리울만큼 아침에 먹는게 유익하다고 해서 아침에 챙겨먹고 있지요~^^ 

사과를 구매할 때는 대부분을 대형마트나 동네마트에서 그때그때 할인하는 상품이나 기획상품 위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지난번에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처음 보는 사과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상품명은 밀양얼음골사과라고 하네요.

이마트에서 구매한 밀양얼음골사과

이마트에서 구매한 밀양얼음골사과라고 합니다. 원산지는 당연히(?) 경남 밀양이구요~^^ 사과르 구매할 때는 나름대로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게 됩니다. 가끔 흠집이 있는 사과를 구매하게되면 자를때 많은 부분을 도려낼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밀양얼음골사과 뜻

밀양얼음골사과는 온난 계절풍 지대에서 수확하여 일조량이 풍부하고 일교차가 커서 과즙이 많고 맛과 향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일조량이 풍부하면 과일의 당도에 큰 영향을 주는가는 직접 겪어봐서 알고 있습니다. 스페인에 여행을 갔을 때 스페인 과일일 맛있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지중해의 풍부한 일조량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스페인에서 직접 맛보았더니 정말 당도가 어마무시 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밀양얼음골사과는 한 봉지에 5개가 들어있는걸로 구매했습니다.





밀양얼음골사과 맛은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이 좋고 당도도 높은게 맛있습니다. 맛이 괜찮은거 같아서 나중에 또 구매하러 갔더니 이마트에는 없네요. 

이마트에서 항상 판매하는건 아닌듯 합니다. 나중에 이마트에 갔을때 다시 판매하게 되면 구매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