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라이프/유용한 정보

롯데 아쿠아리움 4월할인

얼마전에 롯데 아쿠아리움을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시설도 깨끗하고 무엇모다 아기가 좋아해서 좋네요. 먹이를 직접 주는 체험도 있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잘 다녀왔습니다.

입장권 가격이 착한편이 아니아서 할인정보를 미리 알고 가면 좋을듯 하네요. 

저는 카드할인을 받아서 다녀왔는데 할인율이 커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롯데 아쿠아리움 4월할인

홈플러스 온라인 15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쿠폰 당첨고객은 할인혜택이 주어지네요. 홈플러스 이용고객은 유용할 듯 하네요.

롯데그룹 창립50주년 축하 우대혜택이 있습니다. 67, 77, 87, 97, 07년생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신나는 봄봄봄우대라고 해서 이름에 spring 알파벳 중 3개 이상이 들어가면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월드타워 오픈기념 우대라고 해서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123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면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어드벤처, 서울 스카이 이용고객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할인율이 꽤 큰 듯 하네요.

서울 스카이 오픈기념으로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5가 3개 이상들어가 있으면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숫자는 커플 둘이 합쳐서 라고 하니 주민번호를 잘 살펴봐야겠습니다.





평일 오전에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맘들에게는 할인혜택과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맘키즈 우대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성인과 어린이가 함께 방문시 할인혜택과 함께 아이스크림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온라인과 모바일로 예매를 하면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할인혜택의 적용이 어렵다면 온라인, 모바일 예매를 통해 할인을 받으면 좋을 듯 하네요.





다자녀를 둔 가족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면 하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휴가를 나온 군인들을 위한 할인혜택도 있네요. 할인율이 커서 휴가나왔다면 가볼만 할 듯 하네요. 





SNS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고 좋아요를 하면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할인율이 큰 편이네요.






송파구 자매도시 거주민들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송파구 자매도시는 경북영덕, 충북단양, 충남공주, 경기여주, 경북안동, 전남광양, 전북고창, 강원양양, 경남하동이라고 하네요.





키자니아 이용고객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키나지아 이용 티켓을 지참하면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고객에게도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티켓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카드혜택 입니다. 하나카드 이용고객은 40%할인, 동반3인까지 18,850원 35%의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좋은 할인정보네요.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가능하다고 하니 하나카드 이용고객은 참고해야겠네요.

삼성카드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30%할인율인데 동반3인까지 30%할인아라고 하네요.





롯데카드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실적이 충족이 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아기가 너무 좋아하네요. 즐거운 봄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