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라이프/유용한 정보

롯데월드 어드벤처 4월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지요. 어려서부터 좋아했는데 가기로한 전날에는 설레여서 잠을 설쳤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이제 아기랑 같이 가려하네요. KT 올레멤버쉽 더블할인으로 70% 혜택이 있다고 해서 이걸로 가려합니다.

혹시나해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에 갔더니 4월까지네요. 4월이 며칠 남지 않았으니 빨리 갔다와야겠습니다.

그 외에도 엄청나게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네요. 너무도 많아서 본인에게 맞는것 중에서 할인폭이 큰걸로 선택해 다녀오면 좋을 듯 합니다. 할인혜택이 큰걸로 적용받아 다녀오면 즐거움이 더 할듯 하네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4월할인

먼저 롯데그룹의 창립이 4월인가 보네요. 4월이 생일이면 60%나 할인이 되고 창립일 4월3일과 같다면 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니 대박 할인입니다. 근데 4월3일이 지났으니 아쉽네요.

롯데월드타워가 개장했다고 뉴스에서 본것 같은데 주민번호에 1,2,3,5 우대숫자가 포함되어 있으면 할인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롯데그룹이 창립 50주년이라고 하네요. 67, 77 87, 97, 07년생은 5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대학생들을 위한 혜택도 있네요. 과잠을 입고 오면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툼오브호러 이용권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기나 아이를 둔 맘키즈, 맘베이비 분들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아기 혹은 어린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보여주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비씨, 롯데, 신한, 삼성, 현대, NG농협, KB국민, 하나, 외환, 씨티카드를 이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맘분들께서는 참고해야할 듯 합니다.

조이로티, 롯데월드 어플을 다운받으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VR 상품 중 한가지 체험권을 준다고 하니 참고해야겠습니다.





모바일, 혹은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를 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혜택중 해당되는게 없다면 이 혜택을 눈여겨 보면 될 듯 하네요.





아쿠라리움 혹은 전망대를 이용한 분이라면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예비군을 위한 혜택도 있네요. 예비군훈련 참가 필증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위 온라인, 모바일혜택보다는 할인혜택이 크지는 않네요.





휴가장병을 위한 할인헤택도 있다고 합니다. 휴가를 나왔다면 증빙할 수 있는 휴가증, 외박증을 보여주면 할인혜택이 커서 괜찮은 혜택인 듯 합니다. 동반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니 여친이 있는 분들이 많이들 가겠네요~^^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국가유공자증 공식서류를 지참하면 동반 1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50~70대분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연령대별 할인혜택이 다르네요.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등을 지참하고 가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기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가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혜택이겠네요.

혜휴대폰을 기부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집에 혹시 폐휴대폰이 있다면 괜찮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툼오브호러 이용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온라인 15주년 기념 이벤트 당첨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할인혜택은 5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임신을 한 임산부드를 위한 혜택도 있네요. 모자수첩등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둥이를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다둥이 행복카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장애인을 위한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장애인증등 공식서류를 지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광명동굴과 함께 갈 수 있는 패키지권도 있다고 하네요.





문화누리카드가 있는 분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동반1인까지 받을 수 있느데 할인률이 큰 편이네요.





아쿠아리움 연간회원에게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성수기와 성수기가 할인혜택이 다르네요.





BC카드 결제고객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제휴실적을 충족하면 17,000원이고 비제휴 및 미실적회원도 18,000원의 혜택이 있다고 하니 BC카드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신한카드를 가지고 계신분들에게도 혜택이 있네요. 단 제휴실적 충족을 해야 가능하니 실적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삼성카드 회원분들도 할인혜택이 있네요. 제휴실적이 충족되면 17,000원 비제휴 및 미실적회원은 20,800원이라고 합니다.





롯데, BC, 하나, 씨티, KB국민, NH농협카드 제휴 실적 충족원은 17,000원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대카드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제휴 실적 충족이 되면 17,000원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한포인트 혜택도 있습니다. 신한포인트를 사용해서 차감 결제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BC TOP포인트를 사용해서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SKT멤버쉽할인혜택도 있습니다. 등급별로 할인율이 다르니 참고해야겠네요.





KT올레멤버쉽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더블할인제도가 있는데 70%까지 가능하니 지금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 중에서 가장 큰 혜택인듯 싶습니다. 저도 이 혜택으로 다녀올까 하네요~^^

OK캐쉬백 혜택도 있습니다. OK캐쉬백 회원 인증을 하면 포인트 차감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롯데렌터카 이용고객을 위한 할인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M포인트를 사용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삼성포인트를 이용한 혜택도 있습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혜택들이 있네요. 혼자가는 분들은 거의 없을것이기에 두명, 세명, 네명 같이 가면 금액이 계속 커지지요. 할인혜택을 꼼꼼히 챙겨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다녀온다면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남은 4월도 즐거운 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