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라이프/유용한 정보

코스트코 계란 총정리

지금까지 계란 걱정은 없이 살아온 것 같은데 최근 계란 파동이 있은 후 가격이 점차 안정되나 싶었는데 다시금 오르고 있습니다.

계란은 영양도 좋고 맛도 좋기에 반찬으로 혹은 간식으로 많이 사용하기에 계란가격의 상승은 가계에 부담을 주네요.

코스트코 계란도 예외는 아니어서 최근 다시 조금씩 올랐네요. 그나마 코스트코 계란은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편이서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계란의 특징은 가격대비 신선도가 뛰어난듯 합니다. 즉 가성비가 좋지요. 항상 구매하지만 신선하지 않다거나 후회한적은 없는듯 합니다.

코스트코 계란 총정리

먼저 무항생제평품영양란 입니다. 가격은 25알, 1500g 6,99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많이 구매하는건데 아이가 있기에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좋은걸 사주고 싶은 맘에 자주 고르곤 하는 제품입니다. 특징은 크기가 계란 한 판과 거의 비슷한데 계란이 25알이 들어있지요. 처음에는 옆에 있던 것과 크기가 비슷해 당연히 30알인줄 알고 샀는데 집에 와서 보니 뭔가 허전해서 자세히 보니 25알이네요~핫핫핫

또한 상자 포장이라 집에 들고 가기 편할줄 알았는데 손잡이가 없네요~핫핫핫

손에 들기가 애매했습니다. 그래도 계란의 신선도나 맛은 좋습니다.

관련글 : 코스트코 무항생제명품영양란 후기

다음 계란은 무항생제계란 입니다. 가격은 30알 1800g 6,790원 입니다.

아마도 아래있는 상품과 함께 코스트코에 오신분들이 가장 많이 사가시는 계란일거라 생각될 정도로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아래 제품과 중량만 다른데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서 크게 고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번째로 무항생제계란 입니다. 위의 상품과 상품경은 같은데 중량이 다릅니다.

30개, 1560g 입니다. 가격은 6,590원 입니다. 가격은 가장 착한 상품이지요. 하지만 위의 제품과 중량만 다르고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 구분하기가 쉽지 않은듯 합니다. 

혹시라도 누군가 구매하려고 카트에 담았다가 마음이 바뀌어 구매하지 않으려고 제자리에 놓는다는 것이 위의 제품과 헷갈려서 위의 제품에 가져다 놓는다면 구매하시는 분은 당연히 위의 제품인줄 알고 구매하실 것입니다. 게다가 가격차이도 크지 않아 끝까지 바뀌지 모르고 먹을수도 있겠지요~^^

끝으로 유기농 계란 입니다. 코스트코 계란 중에서 가장 프리미멈 계란일 것입니다.

15개, 870g 7,590원 입니다. 아이를 위해 한 번쯤 구매하려고 시도는 했으나 날짜를 보면 위의 제품들보다 유통기한이 짧아서 선뜻 손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유기농이라 위 제품들보다 유통기한이 짧은것인지 아니면 구매가 위의 제품들보다 많지 않아서 최근 상품들이 빨리빨리 들어오지 않아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한 번쯤은 구매해서 맛볼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계란 가격이 빨리 안정화되어서 계란 구매가 망설이지 않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