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수락산 산불

오늘 밤 9시35분쯤 갑자기 수락산에 산불이 났으니 안전에 유의하라는 긴급재난문자가 국민안전처에서 왔습니다.

큰 불 아니겠지 하고 있었는데 집앞이네요.....

산불이 난위치는 수락산역 3번출구에서 먹자골목 방향으로 가는 곳이네요. 휴플러스 한신아파트쪽입니다.

현재 산불은 불길이 커졌다 작아졌다를 반복하고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불안하네요.

소방차와 경찰차도 많이 왔고 전경들도 많이 있네요. 산불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기에는 처음인데 빨리 산불이 진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락산 산불

핸드폰으로 찍어서 잘 안나왔는데 가운데 부분의 빨간 부분이 수락산 산불이 난 곳입니다. 산불이 나면 헬기가 진화를 하게 되는데 지금은 밤이라 헬기가 뜨지 못한다고 하네요. 해뜨는 시간에 맞춰 뜬다고 합니다. 지금은 사람이 직접 산에 올라가 진화하고 있다고 하니 안전하게 진화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위분들 하는 얘기를 들어보니 불길이 많이 잡힌거라고 하더라구요. 빨리 완전히 진화되었으면 좋겠네요.

소방차 위로 보이는게 수락산 산불입니다. 소방관 아저씨분들 정말 수고 많으시네요.

멀리 산불이 보이는데 화면으로는 작게 보이네요. 실제로는 더 큽니다.


기자분이 수락산 산불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KBS에서도 와서 수락산 산불 취재를 위해 왔네요.

전경들도 많이 왔습니다.

집에서 수락산이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 불이 났다고 하니 너무 안타깝네요. 불도 빨리 진화하고 만일 사람이 불을 냈다면 꼭 잡혀서 처벌을 받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