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코스트코 3월 지점별 휴무일 미리 알아야

대형마트는 한 달에 두 번정도 휴무일을 갖습니다. 미리 알지 않으면 자칫 헛걸음을 할 수도 있지요. 저도 예외는 아니어서 예전에 헛걸음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어머니 모시고 코스트코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피자와 베이크를 겸비한 식사를 할 생각으로 갔는데 문이 닫혀있네요. 차를 타고 한참을 달려 도착했는데 문이 닫혀있으니 허탈 그 자체였습니다. 그 이후로는 미리미리 휴무일을 알아둬서 허탕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있지요.

2017년 3월 코스트코 지점별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장 이번주 일요일이 휴무일이니 헛걸음 하는 일이 없어야겠네요.

먼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을 휴무일로 하고 있는 점포입니다. 가장 많은 점포가 이 휴무일을 적용하고 있네요.

2017년 3월은 3월12일, 3월 26일이 되겠습니다.

양재점, 상봉점, 양평점, 공세점, 의정부점, 송도점, 광명점, 천안점, 대전점, 대구점, 부산점입니다.





두번째로 매월 둘째 수요일과 넷째 일요일을 휴무일로 정하고 있는 점포입니다.

2017년 3월은 3월 8일, 3월 26일이 되겠네요.

울산점 한 곳이 이 휴무일로 정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을 휴무일로 정하고 있는 점포입니다.

2017년 3월은 3월 8일과 3월 22일이 휴무일이 되네요.

코스트코 일산점이 이 휴무일을 적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