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암사역맛집 지호삼계탕 몸보신으로 최고!!!

몸보신으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을 꼽으라면 삼계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집에서도 어렵지 않게 요리할 수 있고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해도 삼계탕집을 쉽게 찾을 수 있지요. 

가족끼리 마트에서 쇼핑을 하다가 식사를 해야겠는데 몸보신을 되는 음식을 먹자고 해서 주저없이 삼계탕을 외치고 삼계탕집을 찾아갔습니다. 체인점도 있고 다양한데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지호삼계탕집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암사역 주변에 사는 분들은 맛집이라고 평하기도 하지요. 간혹 이곳에서 동네분들을 만나게 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암사역 주변에 위치한 지호삼계탕 입니다. 찜닭도 있고 오리도 판매 하네요. 암사역 주면에 위치한 음식점 가운데 손꼽을만한 맛집입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할 수 있는데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문제 없이 할 수 있네요.





주문을하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깍뚜기, 김치, 마늘짱아찌, 양파, 고추, 쌈장, 소금등이 밑반찬으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김치와 양념된 마늘 마늘짱아찌가 맛있었습니다. 특히 마늘짱아찌는 매콤맛이 삼계탕과도 잘 어울려서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습니다.





또한 가볍게 한 잔 할 수 있도록 인삼주가 나오는데 술 잘못해도 홀짝홀짝 조금씩 마시니 속이 뜨뜻해지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주문은 건강 삼계탕과 미용삼계탕으로 했습니다. 메뉴에는 건강삼계탕을 남성에게 좋다고 되어 있고 미용삼계탕은 여성에게 좋다고 되어 있습니다. 삼계탕이 처음 나올때는 팔팔 끓여서 보글보글 끓고 있었네요. 삼계탕 재료중 일부는 티백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다고 느겼습니다. 맛을 보니 오래 끓였는지 살이 야들야들한게 식감도 좋고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건강삼계탕 13,000원, 미용삼계탕 13,000원이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많은데 죽삼계탕, 얼큰삼계탕, 옻삼계탕, 전복약계탕등이 있었습니다. 저도 그렇고 대부분 손님들은 건강삼계탕, 미용삼계탕을 드시는듯 했네요.





집앞에 맛난집이 있다는건 너무 좋은일입니다. 암사역 주변에 위치한 지호삼계탕은 맛집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밑반찬도 깔끔하니 맛나고 삼계탕도 야들야들 맛있고 국물도 진한게 한그릇 먹으면 몸이 뜨뜻한게 몸보신되는 느낌입니다~^^




'맛집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와 함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런치 신메뉴  (0) 2017.03.15